반응형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


카카오택시를 이용 후에 분실물을 두고 내렸을 때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새는 택시 이용할 때 대부분 카카오택시 자동결제를 하기 때문에 이용기록도 다 있는데요.

예전에는 길에서 택시를 잡고 내렸기 때문에 카드 결제한 기록을 가지고 찾고 그랬었습니다.

카카오택시는 이용기록 덕분에 정말 편리하게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카카오T 앱에서 분실물 접수를 어떻게 하는지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 시작!


1. 일단 카카오T 앱을 켜보겠습니다.

제 손 아니예요 ㅎㅎㅎㅎㅎ






2. '내 정보' 선택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를 하기 위해 하단에 있는 홈, 비즈니스, 알림, 내 정보 중에서 '내 정보'를 클릭합니다.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



※ 잠깐🙏

부스터 샷 사전예약중입니다.

만 18세 이상 성인이 2차 접종 5개월이 지나면 부스터 샷 접종을 할 수 있습니다.
얀센으로 1회 접종 받은 경우에는 2개월이 지났으면 추가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백신패스가 6개월로 유효기간이 생겼으니 꼭 추가 접종 받으세요~!



3. '서비스 문의'

내 정보 화면을 들어온 다음 쭉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고객센터' 아래에 파랑색 버튼으로 강조되어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서비스 문의'를 클릭합니다.




4. 챗봇 상담 '시작'

카카오 T 고객센터 챗봇 카톡 창이 열립니다. 전문 상담사가 연결된 상담톡으로 내가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최종적으로 전문 상담원과 연결해줍니다.

챗봇 상담을 시작하기 위해 '시작'을 누릅니다.




5. 카카오택시 분실물 택시 선택

문의할 서비스에서 가장 상단에 있는 '택시/블랙'을 선택합니다.





6. 택시 이용 기록 선택하기

이용기록 중에서 물건을 놓고 내린 것으로 의심되는 택시 이용기록을 찾아서 '이용기록 선택하기'를 누릅니다.

2021.12.01 - [분류 전체보기] - 오미크론 변이 총정리 ✍





7. 카카오택시 분실물 발생 접수

이용기록 선택하기를 누르면 이중경제 환불 접수, 분실물 발생 접수, 불편사항 접수, 기사의 일방적 콜취소, 자동결제 환불 접수, 호출 관련 불편 접수 등 버튼이 나타납니다.

이 중에서 우리는 분실물 찾기를 할 것이기 때문에 2번째에 있는 '분실물 발생 접수' 를 클릭합니다.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




8. 이제 분실물 접수를 위해 전문상담원이랑 연결됩니다.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는 카카오택시를 이용한 기록이 다 있고 휴대폰으로 분실물 접수를 할 수 있어서 훨씬 편리합니다.

중요한 물건을 두고 내렸다면 카카오T 앱에서 분실물 찾기 꼭 신청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하면 돈 버는 글들 👏]



정기예금금리비교

정기예금금리비교 정기예금금리는 특판도 나오고 기간마다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그때마다 검색해봐야합니다. 오늘은 금리 높은 정기예금 찾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출금리는 높은

akoiscat.tistory.com

청년 내일채움공제

청년 내일채움공제 (21년 기준) 청년 내일채움공제란 만 15~ 34세 사이의 청년이 중소기업 취직 시 장기 근속과 자산 형성을 돕기 위해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군필자의 경우 복무기간에 비

akoiscat.tistory.com

연말정산 의료비 공제 A to Z

연말정산 의료비 공제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헷갈리는 의료비 공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금액이 의료비 공제에 해당되는 금액인지? 부모님 의료비를 내가 공제받을 수 있는지? 누가 공

akoiscat.tistory.com

상생소비지원금 사용처

상생소비지원금 사용처 상생소비지원금이 오늘 들어오는 날인데요. 예에~!! 10월분 사용 금액에 대해서 11.15 오늘 상생소비지원금이 들어옵니다. 11월분 사용 금액은 12.15에 들어옵니다. 2분기 평

akoiscat.tistory.com

연말정산 인적공제 기준

연말정산 인적공제 기준 지난번에도 부모님 인적공제 부양가족 등록에 대해서 한 번 포스팅했었는데요. 연말정산할 때 아무래도 가장 궁금한 부분이 인적공제 부분인 것 같아 다시 한번 정리해

akoiscat.tistory.com

그리드형

+ Recent posts